- 구분 : 예술가
- 장르구분 : 시각
- 세부장르 : 오디오 드라마
- 이름 : 정효정
- 홈페이지 : www.instagram.com/want_night_to_day
[ 모임 소개 ]
一夕二朝
: 일석이조 / 하룻밤 두아침
1 언제든지 열려있는 24시간 오디오드라마점
2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성우를 접할 수 있어 그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
3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하룻밤 두아침만의 오리지널 시리즈가 가득한 곳
2022년에 결성된 오디오드라마 제작 팀 입니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주로 온라인 스트리밍을 하고 있습니다.
창작 오디오드라마를 기획하고 제작하며, 작품의 기획부터 포스터 제작, 극본 작성, 연출, 캐스팅, 녹음, 작품 제작까지 전 과정을 직접 진행 합니다.
2022년부터 지금까지 오디오드라마 <그날을기다리며>를 시작으로 총 3개의 작품을 제작하였으며, 현재는 두 개의 작품을 기획 및 제작 중에 있습니다.
[ 활동 목적 ]
하룻밤 두아침의 슬로건은 ‘더 많은 이들이 오디오드라마의 매력을 알 수 있도록’ 입니다.
1. 일반 TV 드라마보다 가볍게 들을 수 있고 접근성이 쉬운 ‘오디오드라마’라는 장르를 많은 이에게 알린다.
2. 청자가 드라마 속 인물을 상상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와 다양한 소리를 접할 수 있어 뻔하지 않는 그 이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는 오디오드라마의 매력을 알린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오디오드라마’라는 장르를 많은 이에게 알리고 매니아 층만이 아닌 남녀노소 누구나 향유할 수 있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