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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의사항

상담에 대해서요..

  • 작성일2011-03-23
  • 작성자권규태
  • 조회수577
안산에서 두번째 표를 구매하는 사람입니다.

그냥 본론부터 이야기 하죠..

좌석상담 문의로 전화를 드렸는데.. 말하는 사람이 그렇지 않더라도 듣는 사람입장에서 그렇게 들을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분나쁘기 보다는 좀더 친절한 상담과 자세한 상담 원합니다. 거길 누구보다 잘아시는 분들이 거기서

근무하시는 분들이겠죠. 맞습니다. 뒤에서 보면 R 석이라도 안좋겠죠. 그런데 상담드릴때에는 좀더 자세하고 친절하게

해주십시요. 전에도 느껴지만, 인터넷에 있는 좌석클릭해서 내가 판단하고 내가 알아서 할거면 전화안하겠죠.

그리고 거기서 상담하시는분도 필요없겠죠.

불친절하다고 느껴서 이런글 올리는게 아니라, 아쉽다고 생각이 드네요. 제가 보는거면 상관없지만 부모님이 보시니깐

아무래도 여러가지 물어봅니다. 좀더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원합니다.

저번 이미자 공연도 그렇고 이번 공연 주관해서 해주시는 안산 예술의 전당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하다는 말 하고 싶구요.

수고하십시요.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1-03-23 00:00:00.0

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더욱 세심하게 전화응대를 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부분은 충분히 숙지하고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저희 전당의 깊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