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기타문의

알라딘 공연에 대하여.....

  • 작성일2010-11-25
  • 작성자박희
  • 조회수533
알라딘 공연 볼때 문제가 있었던 것은 아실 겁니다.
그런데 단 한차례의 연락도 없었습니다.
저는 예당을 믿고 예당에서 공연 티켓을 예매하였습니다.
그런데도 잘못은 다른 곳에 돌리던군요....

제자리가 아닌 다른 곳에서... 그것도 보다가 자리를 옮겨가며 보아야 했습니다.
아예 연락처를 받지도 말것이지 왜 연락처를 남기고 가라고 해 놓고 아직도 연락은 없는 것인지...
시간이 얼마나 더 걸려야 하는지...
더이상 참을 수가 없어서 글 남깁니다.

실수는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말도 안되는 실수였지만...
하지만 그 다음을 대처하는 방법은 더 잘못된 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0-11-26 00:00:00.0

안녕하세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사업 담당자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알라딘>처럼 공연장을 빌려주어 진행하는 대관공연도 저희 전당의 기획공연처럼


고객서비스가 제공되어야 하는데 주최측의 운영 미스로 인해 있어서는 안될 실수가


발생한것 같습니다.  극단 예일에 해결을 촉구하고 있습니다.


공연 당시의 직원이 퇴사하여서 해결이 늦어지고 있다고는 하지만


빠른 대처를 다시한번 요구하겠습니다.


저희 전당도 책임을 회피하지 않고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른 방법을 강구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려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