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건의사항

사랑나눔음악회에서 대해서

  • 작성일2010-10-24
  • 작성자박애자
  • 조회수524
무슨 공연을 아무리 무료라지만 큰 예술의 전당에서 전자티켓하나 발매도 못하고 일일이 수기로 작업을하고
공연 30분에 와서 티켓팅하라고 해서 줄서서 기달렸더니 직원이 수시로 들락날락 가면서 아는 지인들 표 다구해주고
이럴것같으면 처음부터 무료 초대권 나눠주지나 말지 사람들 시간뺏아가면서 무엇하는 짓인가
줄을 제뒤로 40명넘게 서있는데 티겟팅안에는 무슨 아무일없듯이 안내방송하나 안하고~~~
정말~~너무 너무 짜증나네요
예술의 전당에 높은신분은 이런것 하나 관리 못하시나요??
직원들의 자세도 문제입니다 안에서 자기들끼리 안에서 티겟 수시로 가지고 가고 에게 예술의전당의 직원들에 무료 공연인가요
지인들을 위한 공연인가요~~묻고싶네요
이런 부분들은 고쳐주셨으면 합니다 저에 9살난 아들은 정말 처음으로 간공연관람하러 갔다가 상실감안고 왔네요
정말 오면서 느꼈습니다 다신 무료하는 공연는 가지말자..
그냥 돈내고 보자 라는 생각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0-10-25 00:00:00.0

안녕하세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사업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공연은 <한마음혈액원>이 주최하고 <비바체>가 주관한 대관공연입니다.


주최측의 운영미숙으로 인하여 고객님께 불편을 끼쳐 드린것 같습니다.


공연진행에 대한 고객님의 불만족 내용을 주최측에 정확하게 전달하여 재발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저희 전당에서 공연장을 빌려주어 진행하는 공연이라도 세심하게 관리하여 고객님들께서


최상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