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매문의 |
콜센터예매는 웹상에서 조회가 되지 않나요?
|
---|---|
안녕하세요 1. 오늘 콜센터로 "젊은베르테르.."+"왕세자.."를 구입했는데 웹상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네요. 확인이 불가능한가요? 좌석이 제대로 지정되었는지 알고싶은데 말입니다. 그리고 마일리지도 쌓이지 않는건가요? 2. 지난 "모차르트!"공연 떄 분명 마일리지가 적립된걸 본거같은데 지금은 확인이 되지 않네요;; 날라간건지 원래 쌓이지 않는건지; 알고싶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0-09-15 00:00:00.0고객님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우선 콜센타를 통해 예매된 내역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점 확인할수 있도록 작업중에 있습니다. 또한 마일리지는 현재 적립되고 있으나, 홈페이지 개편 및 다수의 시스템 변경이 늦어짐에따라 적립현황 및 사용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전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