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예매문의

콜센터예매는 웹상에서 조회가 되지 않나요?

  • 작성일2010-09-06
  • 작성자남유미
  • 조회수404
안녕하세요

1.
오늘 콜센터로 "젊은베르테르.."+"왕세자.."를 구입했는데

웹상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네요.

확인이 불가능한가요?

좌석이 제대로 지정되었는지 알고싶은데 말입니다.

그리고 마일리지도 쌓이지 않는건가요?


2.
지난 "모차르트!"공연 떄 분명 마일리지가 적립된걸 본거같은데
지금은 확인이 되지 않네요;; 날라간건지 원래 쌓이지 않는건지;



알고싶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0-09-15 00:00:00.0

고객님 안녕하세요.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우선 콜센타를 통해 예매된 내역은 현재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불가합니다.


이점 확인할수 있도록 작업중에 있습니다.


또한 마일리지는 현재 적립되고 있으나, 홈페이지 개편 및 다수의 시스템 변경이 늦어짐에따라


적립현황 및 사용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랍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는 전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