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주 메뉴 바로가기

다양한 안산문화재단 문화예술 소식을 접해보세요

더 다양한 소식을 원하신다면

고객의소리

기타문의

문의드립니다.

  • 작성일2010-04-12
  • 작성자양영순
  • 조회수469
4월10일에 이문세 콘서트를 관람했습니다.
그런데 티켓을 홈페이지 자체내에서 예매를 했는데요
당일 현장에 도착해보니 장애인 할인도 되더군요..
그래서 장애인할인을 해달라고 했더니
이미 예매가 끝났기때문에 할인을 받을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럼 처음에 홈페이지 상에서 할인을 받을수 있게 해놓으시던지
제가 예매할때는 분명히 할일을 선택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냥 넘어 갈수도 있겠지만 앞으로도 계속 이용을 할수 있기 때문에
이문제에 대해서 관계자분께 정확한 답변을 듣고 싶어서 글을 올립니다.
그리고 그날 기획사 담당자라는 여성분께 문의를 했는데요 불편하다는듯이
안된다고만 하더군요 성실히 답변을 해주지 않았습니다..되는데 안된다는 건 무슨내용인지 알고 싶습니다.
좋은 공연을 관람하러 갔다가 정말 기분이 상했습니다.빠른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10-04-13 00:00:00.0
안녕하세요.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공연사업 담당자입니다.
고객님께서 관람하신 <이문세 붉은노을 콘서트>는 저희 전당에서 공연장을 빌려주어서 진행한 대관공연입니다. 대관공연의 경우 장애인 할인에 대해 기획사측과 협의하여 운영방식을 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 전당 홈페이지 이문세콘서트 공연안내 상세정보란에 장애우 할인안내!의 제목하에 장애우 할인은 전당 콜센터(031-481-4000) 또는 현장판매시만 가능하다고 명시한 것입니다. 공연 당일의 고객님께의 할인적용은 여러가지 어려움이 따랐던 부분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어떤 공연이든 할인률과 할인폭의 차이는 있더라도 장애인 할인은 항상 이루어지기 때문에 홈페이지 예매시스템에서 적용이 안될시 저희 전당 콜센터로 언제든지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많은 공연에서 장애우 분들이 좀더 많은 할인을 받아 공연을 관람하실 수 있도록 노력을 더하겠습니다.꽃샘추위가 몸을 움추려들게 만드는 시기에 건강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