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문화재단 2018-117호
조달청 입찰 공고: 20181137611-00
2019년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콘텐츠 제작․유지관리 용역
입찰 및 제안서 제출 안내 공고
2018년 11월 29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2019년 안산문화재단 홈페이지 콘텐츠 제작․ 유지관리 용역 나. 사업기간 : 2019.01.01 ~ 2019.12.31 (1년) 다. 기초금액 : 금80,000,000원 (부가가치세 등 일체의 비용 포함) - 본 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라. 사업내용 : 1) 안산문화재단 온라인 콘텐츠 제작 및 유지관리 2) 안정적인 홈페이지 관리 운영 ※ 본 유지관리의 범위는 사이트를 운영함에 있어 문제가 발생될시 “감독관”의
요청에 의해처리됨 ※ 세부내역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반드시 참조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0조에의한 제한입찰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에의한 협상에의한계약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아래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사업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입찰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업종
코드:1468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
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 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제3항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 [제품명:전산업무(소프트웨어개발), 세부품명:정보
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마.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2항 중소S/W사업자의 참여 지원 및 대기업인 S/W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준수 바. asp 개발 홈페이지 및 jsp CRM 홈페이지 관리가 가능한 업체 사. 입찰등록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체로 등록되어 있지 않은 자 아. 공동수급(컨소시엄) 및 하도급 불가
4. 입찰참가 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제출일시: 2018년 12월 11일 화요일 10:00 ~ 16:00 (16:00 이후 접수 불가) 나. 제출장소: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관리동 2층 행정지원부 계약담당자 다. 제출방법: 방문제출(우편, 팩스, 택배, 이메일 접수 불가) 라. 입찰참가 등록서류: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 (별지 제1호 서식) - 제안회사 일반현황 (별지 제2호 서식) - 자본금 및 매출액 (별지 제3호 서식) . 첨부 : 최근 2년간의 재무제표 각 1부 (2016년, 2017년) (국세청 홈택스 발행-표준재무제표 증명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 직전회계연도 이후 회계연도에 합병한 경우에는 합병 대상 업체의 직전 회계연도 정기 결산서의 합으로 평가하며, 직전회계연도 이후 회계연도에 상법 제530조의2 제 2항에 따라 분할 합병한 경우에는 분할되는 업체를 제외한 합병
대상 업체의 직전 회계연도 정기 결산서의 합으로 평가한다.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주요 관련사업 실적 1부 (별지 제4호 서식) - 실적 증명서(원본) 각 1부 (별지 제5호 서식) ※타기관 서식 및 사본 불인정 . 관급실적은 실적증명서 [별지 제5호 서식] 및 조달청실적증명서,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의 소프트웨어사업 수행실적 확인서만 인정 . 민간실적은 실적증명서 [별지 제5호 서식], 조달청실적증명서 및 한국소프트웨어
산업협회의 소프트웨어사업 수행실적 확인서와 함께 계약서사본이 첨부된 설적만
인정 . 관련 실적-견본(정기간행물)있을시 2종 이상 각 1부 - 투입 인력 현황 (별지 제6호 서식) - 가격제안서 1부 (별제 제7호 서식) (반드시 밀봉하여 제출) . 첨부 : 세부내역 및 금액산출 근거표 - 보안확약서, 보안서약서, 원격근무 보안서약서 각 1부 (별지 제8,9,10호 서식) - 확약서 (별지 제11호 서식)
<기타서류> -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에 한함) 1부 (최근 1개월 이내 발행분) - 사업자등록증 (원본대조필) 사본 1부 - 제출자의 신분증 사본, 재직증명서, 위임장(대리인 신청 시) 각 1부 -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원본대조필) 사본 1부 -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사본 1부.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 법인인감 및 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1부.
<제안서 관련 서류> (제안서 모든 부분에 업체명 제외) - 제안서 8부(제안서 작성 지침 참조) - 제안서 파일 CD 1매 (제출된 파일로 제안설명회 PT 실시함) - 제안서에 업체명 등 제안사를 인식할수 있는 문구가 있을 경우 업체명등을 제외시켜 다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설명회 및 심사방법 가. 일 시: 2018년 12월 18일 화요일 14:00 (예정) ※ 제안설명회 일정은 재단측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 안산문화예술의전당 관리동 1층 회의실 다. 대상 :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제안사에 한함. 라. 발표 :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20분(발표 10분 + 질의응답 10분) 이내로 발표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의 정규직원(실무책임자급)이 실시
6. 제안서평가 가.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 - 기술능력 평가: 90점 (정량적 평가 20점, 정성적 평가 70점) - 입찰가격 평가: 10점 나. 기술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는 담당부서가 [별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의 “정량적 평가
분야”에 따라 평가함 - 정성적 평가는 제안설명회를 개최하고, 발주기관에서 구성한 제안서 평가위원회에 서 [별표]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의 “정성적 평가분야”에 따라 평가함 다. 가격평가 - [별표]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의 입찰가격 평가산식에 따라 평가함
7.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의 선정
가. 제안서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협상적격자로 선정한다. 평가 결과 협상 적격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수 있다. 나. 가격제안서 입찰가격이 추정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한다. 다. 협상순서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중 기술능력평가 90%, 가격평가 10%를 종합평가 한
결과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의하여 결정하되,
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한다. 라.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거나, 협상 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안을 시,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 한다. 마. 제안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일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공고 입찰 시에도 제안참여업체가 2개사 미만일 경우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음. 바.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안가격 등 제안서 내용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내용을 대상으로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 할 수 있음. 사. 협상대상자와의 가격 협상시 기준가격은 당해 사업예산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다만, 기술협상에서 가격의 증감요소가 있을 경우 해당내용을 반영하여 가격협상을 할 수 있음. 아.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8. 입찰참가 제한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정당업자(불량업자 포함) 제재기간 중이거나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인 업체 나. 제안서 제출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입찰참가신청서의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으로 갈음)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된 후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등에 대하여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현금 납부하여야하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대 상에 해당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규정에 의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공고조건, 제안요청서, 과업지시서, 규격서, 도면, 용역계약 일반조건, 일반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서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계약법령, 예규, 고시,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등)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다음의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수지타산 등을 이유로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불응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 대금청구시 계약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의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소화
(2018.12.31일까지 한시적 면제) - 계약시 인지세법 시행령 제2조의3 제4호에 따라 정부수입인지 소화 -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다.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별도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제안서는 안산문화재단 인터넷홈페이지 또는 조달청전자공고에서 다운받아 제시된 안내에 따라 작성하여야 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 관련 사항 문의 : 안산문화재단 기획홍보부 차지훈 (☎ 031-481-4043) ≫ 입찰 등록 및 계약 문의 : 안산문화재단 행정지원부 원유준 (☎ 031-481-4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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