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사항 |
12월14일 4:30 헬로카봇 직원분 태도 건의사항!
|
---|---|
매번 있는 헬로카봇 공연도 아니고 예매 후 두달동안 기다려서 아기랑 기대하며 같이 간공연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기분이 매우 안좋았습니다.. 아이가 5살이라 앉은 키가 작아 앞쪽 비싼티켓 구매하였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앞쪽 어른분이 앉은키가 크셔서 방석을 두개를 해야하나 남편이랑 상의하던중 직원분이 오셔서 헬로카봇공연에 필수품인 헬로카봇 불빛시계가 잘나오는지 확인해주신다고 오셨어요 근데 시계확인은 커녕..방석두개하면 안된다.협조안할거냐. 기분나쁜일이 있으셨는지 따지고 들고 저희는 아기가 아직어려서 옆에서 잘 보고있겠다 한마디하자 매니저분에게 무전으로 사람들 다 계시는데 큰소리로 말이 안통하는사람들이라고..? 저희가 뭐라 했습니까? 직원 교육이 대체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문화생활인 곳에서 아기들도 있는데 그냥 조용히 방석 한개하고 관람했습니다 다른분들한테도 매우 불친절했구요.. 연예인분들도 왜 안산말고 다른곳으로 가라는지 이해가되네요.. 이런 직원분이 있는데 오고싶을까요 사람들이.. 저희만 그런게 아니라 오늘 다녀온 몇몇분들도 그 직원분 태도에 표정과 분위기가 싸했고 교육좀 제대로 부탁드립니다 일부러 전체공개합니다 바뀌어야 하니까요 실망입니다 안산예술의전당 해돋이극장.. (덕분에 고장난 헬로카봇 시계로 공연 잘봤습니다) 고객님의 의견을 확인하여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안산문화재단 2024-12-20 08:56:56.0안녕하십니까, 안산문화재단 하우스매니저입니다. 먼저 추운 날씨에도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 방문해 주셨으나 관람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안산문화예술의 전당의 극장의 객석은 어린이가 방석을 1개 이상 사용할 경우, 방석 높이가 손잡이 높이보다 높게 올라가 객석에 고정이 되지 않습니다. 이로 인해 아이가 떨어지거나 끼는 사고 발생할 수 있어 안전한 관람을 위하여 객석 1층에서 관람하는 키 120cm미만의 어린이에게 어린이방석 1개씩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위 내용을 구체적으로 안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또한, 헬로카봇공연을 주관하는 단체에서 예매 페이지에 OP객석은 시야 방해가 있다는 문구를 기재하였습니다. 공연 전 배부되었던 워치 배부 및 안내는 공연 단체에서 운영을 하고, 저희 전당 하우스어셔는 워치 교환을 요청하시는 관객을 공연 단체로 인계하였습니다. 응대하는 과정에서 관객분들이 정확하게 인지할 수 있도록 안내하지 못한 점 또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희 하우스어셔가 응대하는 과정에서 관객분들께 큰 불쾌감을 드린 점에 대해서는 저희의 중요한 실책으로 직시하고 이후 내부 상황 진단과 집중적인 교육을 통해 다시는 발생하지 않을 서비스 과제로 삼아 개선해 나갈 것임을 진심으로 약속드립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 찾아주셨으나 불편한 마음으로 돌아가시게 하여 다시 한 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관객분들께서 말씀하시는 부분들을 저희의 과제로 삼아 개선된 친절한 서비스로 관객분들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안산문화예술의전당에 애정 어린 조언과 충고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